황사원의 5년 인생 블로그

[재무분석] 이게 실강이 나오네요 본문

회계 이야기

[재무분석] 이게 실강이 나오네요

황사원 2019. 10. 4. 08:15

안녕하세요 황사원입니다.

저는 꾸준한 자기계발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.

그래서 출근하면서 책도 읽고 집에서 코멘토나 멀티캠퍼스 같은 사이트에서 교육강의를 수강합니다.

여러 사이트를 둘러보다보니 눈에 띄는 강의가 있었습니다.

 

제가 회계 서적 추천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 책입니다.

재무제표 추천도서

무엇이든 실제로 내가 자료를 만들고, 분석하고. 그 과정이 익숙해지면 빠르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그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 위 도서라고 생각합니다. 저도 책을 통해 배우는 것이 있었구요.

'이 책 괜찮네' 하고 있었는데 이게 모 사이트에서 강의가 있다고 합니다.

 

재무제표 읽기로 취업에 도움을..

저자 직강에다 가격도 별로 안비싸서 가보고 싶긴 한데 화요일이고 서울에서 하다보니 갈 수가 없네요..

지방에 있는 직장인은 웁니다..

 

재무제표 분석을 한 번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, 배워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신청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Comments